'페이지' 5대보컬 고가은 뮤직뱅크 통해서 인사하다.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6-13 20:13:25

[울릉=백두산]11년만에 '페이지'의 5대보컬 고가은(20)이 오늘 12일 KBS '뮤직뱅크' 생방송으로 데뷔무대를 가진다.

마로니에 [칵테일 사랑]을 프로듀서하고 작곡/작사를 했던 김선민의 곡으로서, 타이틀곡 '그래도사랑'은 떠나간 사랑을 잊지 못해, 그리워하는 여자의 심정을 미디움템포 발라드에 담아 애절한 목소리로 신세대들의 직설적인 가사로 잘 표현한 곡이다.

21살의 어린 고가은을 새로 영입해 오랜만에 더욱더 풍부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청아한 목소리로 우리 곁에 다시 다가왔다.

공교롭게도 먼저 활동했던 이가은과 이름이 같은 고 가은은 신인 솔로로 데뷔하려 했으나 우연히 어린 나이에 비해 갖고 있는 감성적인 목소리 ,천부적인 감정 표현으로 그동안 페이지의 모든 곡을 작사·작곡 했던 프로듀서 김선민 의 눈에 띄어 적극적인 프러포즈를 통해 페이지로 데뷔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페이지의 음악성이 감성적이였다면 이제 고가은을 맞이한 페이지는 직설적인 가사와 한층 대중적이 요소의 음악으로 듣는 순간부터 변화된 또 하나의 음악에 매료 될 것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