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섬세집사 문성호, 디테일한 음식 표현에 눈길! ‘표현은 길고 자세하게~’
‘가면’ 배우 문성호, 럭셔리한 맛 평가단 같은 표현력에 이목 집중!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6-18 08:41:53

[울릉=백두산]SBS 수목드라마 '가면'(극본 최호철 연출 부성철 제작 골든썸픽쳐스)에 섬세 집사역으로 등장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문성호의 표현력에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출처=SBS ‘가면’ 방송 캡쳐.

오는 7회 방송 분에서 분식집에 간 남집사(문성호 분)는 아이들을 챙기며 자상한 모습을 보였다. 대성이 “저희가 이번에 새로 개발한 메뉴인데..어떻게 맛이 괜찮습니까?"라는 물음에 떡볶이를 음미하며 “그럼요. 이 떡은 프랑스 부르고뉴지역에서 자란 달팽이의 쫄깃한 식감을 연상시키네요"라며 떡볶이의 맛의 평가도 럭셔리하게 하며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남집사는 “그래서 말인데, 아이들이 이 집 떡볶이를 정기적으로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라며 보육원 아이들에게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배우 문성호는 집사역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디테일한 표현력과 빠질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형성시키고 있다. 짧은 분량이지만 임팩트 있는 강렬함에 감초배우 대열에 들어설 조짐이 보이고 있다.

한편, '가면'은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재벌가의 며느리가 된 여주인공,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주는 남주인공, 그리고 여주인공의 실체를 밝히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 그리고 이미 알고 있는 자 등 네 남녀가 저택이라는 한 공간에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경쟁과 암투, 음모와 복수, 미스터리를 그린다.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