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국세청, 찾아가는 세정간담회 개최
당진상공회의소와 업무협약 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8-27 13:27:33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지방국세청(청장 김형중)은 27일 11:00 당진상공회의소(회장 홍사범)에서 당진지역 상공회의소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세정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상공회의소 회원들에게 국세청의 다양한 정책 홍보와 기업 경영에 유익한 세무정보를 제공하고 경영 애로 및 건의사항 등 기업현장의 소리를 청취했다.

또한, 양기관은 개선이 필요한 세법이나 세정지원제도 등 현장에서 필요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상호 교환할 수 있는 택스 핫라인(Tax-Hot-Line)을 개설하기로 했다.

홍사범 당진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 간담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기업의 어려움을 직접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당진 지역경제 발전과 세정발전에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지방국세청은 지역상공회의소를 찾아 현장 소통의 세정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