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레스트 뷰티 아카데미, 중국 의료미용 관련 전문자격증 발급
김태훈 | 기사입력 2015-09-02 10:00:01


[서울=김태훈 기자] 중국 전역에서 통용되는 활용도 높은 의료미용자격증을 국내서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뷰티 전문가 양성 학원으로 잘 알려진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에서는 가능한 이야기다.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는 중국전문인재관리중심과 손잡고 국내 최초로 의료미용과 관련한 ‘중국전문고급인재 자격증’을 발급한다.

한·중간 의료미용 사업 교류발전에 관심이 있고 함께 동참 및 협력하고자 하는 단체 및 피부성형 의사, 간호사, 간호보조사, 미용업계 종사자 등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로 보인다.

‘중국전문고급인재 자격증’을 발급하는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는 한중미용미발 친선기능대회 개최 등 교류 사업에 앞장서고 있으며 중국전문인재관리중심은 국무원 산하기관(국유자산관리위원회)으로 국가인재 발전계획 및 정책에 따라 상업기술 능력검정을 총괄하는 기관으로 2000년 설립 이래 중국의 840 여종의 전문기술인재를 평가 관리하고 있다.

이 자격증은 중국 노동부에서 발급하는 일반 직업훈련증과 달리 보다 심화, 검증된 기술력과 활용 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중국 공인국가기술능력 자격증으로 중국전문인재평가고시위원회(www. cncsq.org)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격증 취득 여부가 확인 가능하다.

‘중국전문고급인재 자격증’은 중국 전역에서 통용 되는 것으로 공신력이 있으며 의료미용반영구사, 성형관리사(수술 집도를 하지 않는 주사치료형) 등에 대한 능력이 있음을 증명해준다.

한편, 중국전문인재고관리중심 및 중국전문인재평가 고시위원회로부터 대한민국에서는 유일하게 자격증 취득 대행 업무를 위탁받은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는 의학미용반영구사(반영구), 의학미용문신사(보톡스, 필러 등), 의학미용광의요법(레이저 시술), 의학미용설계사(병원코디네이터) 등 4가지 분야에 대한 ‘의학미용평가교육합작기관’이다.

자세한 내용은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02-701-2525)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