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신임이장과의 열린 대화로 소통행정 구현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9-15 11:53:39
【칠곡타임뉴스】칠곡군은 지난 15일 군청 강당에서 소통 행정 구현을 위해 신임 이장과의 열린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화의 장은 지역현안사항을 함께 고민하고 참여하는 행정 파트너로 지역발전의 헌신을 위한 동기부여와 군정 동반자로서의 관계정립을 위해 마련됐다.

올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가진 이날 열린 대화에서는 올해 신규 임명된 이장 14명을 포함해 50여명이 참석해 신임이장과 읍면 담당관 및 마을담당직원과의 상견에 이어 군정현황 소개, 협조사항 안내, 군수와의 대화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백선기 군수와의 대화에서는 마을의 애로점과 건의사항 등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읍면 특성에 맞는 발전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등 진솔한 대화가 오고갔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주민의 바람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늘 고민하고 한걸음 더 뛰어주길 바란다.”며 “각종 민원사항 해결을 위한 노력도 중요하지만, 행정력이 미치지 않는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한 관심을 가져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