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경주2015「봉화군 문화의 날」 열려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0-13 11:08:58
【봉화 = 송용만】봉화군(군수 박노욱)은 10월 13일(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원에서‘실크로드 경주2015 봉화군 문화의 날’행사를 가져 경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봉화의 문화를 알리고 지역민들에게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문화 향연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각종 대회에서 수상경력이 있는 봉성 동양초등학교 학생들의 아코디언 연주를 시작으로 최양식 경주시장의 환영사가 이어졌으며 선물 교환식에서는 봉화에서 3대째 수가공으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봉화유기로 만든 식기세트를 선물하였다. 또한 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파인토피아 색소폰 연주단의 색소폰 연주와 가수 홍인숙씨의 축하공연이 관광객과 문화의 날을 맞아 경주를 찾은 지역주민들의 흥을 돋우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박노욱 봉화군수는 “실크로드 경주 2015 행사가 세계 각국과의 문화교류를 통해 세계문화축전으로 위상을 드높이고 발전해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에 발맞춰 전국 최고의 청정지역이며, 많은 유학자를 배출한 문화적으로 유서가 깊은 봉화군 역시 세계적으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