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봉화 학교 스포츠 클럽 주말리그대회 풋살부문 아쉬운 준우승
김용직 | 기사입력 2015-11-30 14:12:47

【봉화 = 김용직】동양초등학교(교장 배영수)는 2015년 11월 28일(토) 봉화공설운동장에서 열린 2015 봉화 학교 스포츠 클럽 주말리그대회 풋살부문에서 아쉽게도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동양초등학교는 전교생의 1/3이 선수로 참가해야할 만큼 소규모 학교지만 뛰어난 기술력과 단합된 힘으로 이날 참가한 모든 학교와 선생님들께 관심과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동양초등학교는 1학기 대회에서 우승을 하여 경상북도 학교 스포츠 클럽 대항전에도 참가하였으며, 봉화 JC주최 학교스포츠클럽 풋살 대항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할 만큼 우수한 실력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이날 대회에서 결승 경기인 봉화초등학교와의 대항에서 전반전 2-0으로 리드를 하다가 후반에 동점골을 내어주고, 연장전에 이어 패널터킥에서 실점이 이어져 패하고 말았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6학년 학생은 “아쉽게 준우승해서 너무 속상하다. 그렇지만 열심히 최선을 다한 것 같아 후회는 없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명숙 봉화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은 “동양초등학교는 작은 학교임에도 이렇게 잘할 수 있었던 것은 학생과 교사가 하나가 되어 교육활동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는 증거다”라고 하시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학생들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