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통합방위협의회, 50사단 위문
권현근 | 기사입력 2015-12-04 15:43:39
【칠곡 = 권현근】칠곡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난 4일 지역 향토부대인 육군 제50보병사단(사단장 서정천)을 위문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백선기 군수를 비롯한 방위협의회위원, 안보정책자문위원 등이 함께 참석해 민 ․ 관 ․ 군 ․ 경 통합방위에 대한 상호협력과 지역사회 발전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이날 행사는 환영 리셉션 및 50사단 현황보고를 시작으로 부대행사와 병영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군악대, 의장행사 시범 등은 강철사단의 전투력과 위용에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백선기 군수는“대구 ․ 경북의 철통방위를 위해 땀 흘리는 50보병 사단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군은 비상사태 발생 시 주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 등 안전 칠곡 구축에 역점을 두고 있는 만큼 13만 군민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위기관리 메뉴얼을 보완·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