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세계수석박물관 건립추진기념 전시회 개최 300여개의 작품 선뵈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2-24 06:39:26

[서울타임뉴스=송용만기자] 젊은통일 사랑해요 대한민국 통일가요제 본선과 더스타즈, 걸그룹 ATT 등 K-POP공연 동시 진행 순천세계수석박물관(박병선 관장)은 지난 12월 18일 오전 10시 양재 aT센터에서 순천세계수석박물관 건립추진기념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자연의 작품들로 구성된 수석 전시회는 꽃, 숫자, 새, 풍경, 나그네 등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하여 300여개의 작품을 선보였다.

박병선 관장은 " 시간이 흐르며 돌 위에 새겨진 세월의 흔적이 인간과 자연이 살아온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내어 저마다 가진 의미가 인간에게 깊은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수석전시회를 통해 공개하고자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수석에 담긴 고유의 의미와 다양한 스토리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돌들이 외치는 평화와 희망의 속삭임을 들을 수 있는 감성적인 전시회로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수석 일출>

2016년 병신년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 순천만에 태양이 붉게 떠오른다.

하늘엔 철새가 날아들고 선착장엔 메마른 갈대와 나룻배 한 척,

그곳에서 뱃사공이 한가로이 낭만을 즐긴다.

박병선 관장은 세상에 이런 일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화제의 인물이며 40여년간 수석모집활동에 열정을 다하여 지속해 왔다.

한편 이날 젊은통일 사랑해요 대한민국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와 통일부 후원 양재aT센터, 사)리멤버위원회, 한국전력공사, 골프존, 순천세계수석박물관, 새한일보, 오케이컴퍼니그룹이 협찬하여 통일가요제 본선대회가 개최되었으며, 케이팝 콘서트 (남진, 김부자, 최호, 더스타즈, 레이샤, 걸그룹ATT, 키썸 출연)가 진행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