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서울 접근성도 강점이다. 자동차로 잠실 롯데월드타워(123층의 잠실 제2롯데월드) 약 10분, 강변역 9km, 잠실역 9km, 삼성역 13km의 교통망을 갖췄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2018년 예정)이 개통되면 목동, 여의도, 종로,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닿을 수 있어 대중교통 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이곳 미사강변도시는 위례신도시가 가깝고 서울 잠실로 10분 대에 이동할 수 있는 입지 덕분에‘리틀 위례’로 불리며 위례신도시와 함께 부동산시장의‘핫 플레이스’로 꼽힌다.
최근 미사 강변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이자 마지막 공공분양인 ‘e편한세상 미사’가 최고 49.78대 1의 경쟁률을 기록, 1순위 마감됐다. 기존에 분양된 아파트 경우 최고 1억원 가량의 웃돈이 형성돼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3.3㎡당 평균 분양가가 1284만원이었던 미사강변푸르지오 1차는 전용 84㎡형이 분양가(4억3800만원)보다 6700만원이상 높은 5억535만원에 매매되기도 했다.
미사지구 대림산업, ‘e편한세상 미사’ 아파트에 이어 호수공원 앞 대단지 오피스텔 분양 돌입
한편, 대림산업은 미사지구에 ‘e편한세상미사’ 아파트에 이어 e편한세상 브랜드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미사2차"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이다.
상업업무지구 복합단지(예정), 강동 첨단산업단지(예정), 엔지니어링 복합단지(예정)등 약 8만명의 배후수요를 갖고 있는 미사강변도시에서 가장 중심에 위치하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2차는 약 3만 8천여 세대와 강동지역의 인프라까지 흡수가 가능한 배후수요를 포함하고 있다.
망월천, 수변공원, 그리고 한강조망(일부실)까지 확보되어있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2차'는 여유와 휴식을 함께하는 우수한 자연환경과 코스트코, 이케아, 이마트트레이더스 등의 쇼핑시설이 입주예정으로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가진 미사강변도시의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 가능하다.
총 980실, 1룸형, 1.5룸형, 2룸형, 3룸형 부터 최상층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평형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 타 오피스텔 대비 높은 테라스 보유비율(10.4%)과 실용적인 테라스면적(세대당 1.09평~12.57평)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2차' 는 입주자 전용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지하 1층(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자전거 보관소)과 지상 4층(어린이 물놀이터, 조깅트랙, 게스트 하우스 등)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전세대 최첨단 스마트 연동서비스(Home IOT, LG유플러스)를 적용하여 현관문, 창문, 조명제어까지 가능한 더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제공한다.
현재 미사강변도시 중심상업지구에는 이외에도 미사 마이움센트럴, e편한세상 미사, 효성해링턴타워더, 힐스테이트에코미사, 미사푸르지오시티 등의 다양한 오피스텔 등이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분양 관계자는 “홍보관 방문 전 사전 방문예약을 위해 대표전화(1566-3683)를 통해 ‘사전예약제’ 를 이용할 것”을 거듭 당부했다.
하남 미사지구(미사강변도시)는 한강 물줄기가 마치 龍의 형상을 하고 들어와 둥글게 감싸 안고 흘러 풍수지리적 재물을 불러오는 명당으로 알려졌다.
2019년 2월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시티 미사2차'의 분양 홍보관 문의 대표전화 1566-3683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