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5월“가정의 달”맞이 행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01 17:11:1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노승하)은 1일 청사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5월 “가정의 달"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수필가 김예희 (수필집〈생각의 삽질〉저자, 前 예천교육장)선생이 교직원 정서함양을 위하여 ‘가족이 힘이다’란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다. 김예희 선생은 “가족은 살아가는 힘의 근원으로, 부모자식간에는 존경과 섬김을 통한 동기부여를, 부부사랑에는 신용과 공경을 바탕으로 한 효도와 자녀양육을 , 직장가족에는 친절과 배려를 통한 화합을" 강조하였으며, 경험과 연륜이 묻어나는 강의로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감흥의 장을 마련했다.

노승하 교육장은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등 뜻 깊은 날이 많은 달이다"며, “이런 날들을 맞아 우리구미교육가족이 가정과 직장가족의 소중함 그리고 스승의 고마움을 되새겨 보는 따사로운 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