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고윤환 시장 취임 3주년릴레이 시민소통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7-03 13:57:32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 고윤환 문경시장은 민선6기 취임 3주년을 맞아 지난 3년을 되돌아보고 향후 발전적 소통을 통한 시민 공감행정을 펼치기 위하여 청년간담회,기자간담회, 장애인 배식봉사, 문경시노인회 방문을 통한 릴레이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먼저 6월 27일에는 문경JC(회장 김형진), 점촌JC(회장 박명호) 회원들과 간담회를 가지고 최우선 국정과제인‘일자리 창출’에발맞추어 미래 문경발전의 주역인 청년의 일자리 마련과 문경시 발전 전반에 대하여 의견을 들었다.

6월 30일에는 취임 3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언론사 기자를 초청하여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 재임기간 동안의 성과를 되짚어 보고 10대 역점시책과 도심재창조 20대 프로젝트, 중부내륙철도 역세권 개발 완성을 위한 향후 시정방향을 밝히고 기자들의 다양한 견해를 듣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7월 3일에는 장애인복지회관에서 200여명의 복지관 이용자와 지역 주민에게비빔밥과 떡을 대접하는 무료급식 봉사와 더불어 장애인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서 문경시노인회지회를 방문하여 기초노령연금과 노인일자리 사업, 경로당 건강증진사업 등 노인복지분야 업무에 대한 세부적인 사항을 설명하고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과 편의증진 등에 대한 고견을 들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지난 3년간‘새로운 도약 일등문경’이란 슬로건으로 전국 최고의 모범도시 문경, 시민 모두가 잘 사는 문경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며“앞으로도 소통을 통한 공감행정으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했다.

배식봉사
점촌JC 간담회
문경JC 간담회
기자간담회
기자간담회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