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초, 학교폭력예방컨설팅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07 10:13:53
【봉화타임뉴스 = 송용만】 도촌초등학교(교장 안현규)는 2017년 7월 6일(목) 교직원을 대상으로 ‘학부모가 안심하고 보내는 학교, 학생이 즐겁게 다닐 수 있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주제로 학교폭력예방컨설팅을 실시하였다.

이날 컨설팅은 물야초등학교 김광수(교감)가컨설턴트로 참석하여 학교폭력의 유형, 학교폭력 발생 시 사안처리 과정, 예방대책 등 교원이 알아야 할 내용을 컨설팅 받았다. 또 작은 사안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학생 및 학부모 상담방법을 사례중심으로 알아보았다.

컨설팅을 마친 후 안현규 교장은 “컨설팅을 통해 본교 교사들은 학교폭력예방을 위하여 활발한 학생 상담활동 및 다양한 예방교육을 해야 한다.”며 폭력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전교직원이 노력할 것을 당부하였다.

앞으로도 도촌초등학교는 학생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들고, 남을 배려하고 존중하는 학교문화 풍토 조성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도촌초, 학교폭력예방컨설팅 1
도촌초, 학교폭력예방컨설팅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