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 민선7기 공약사업 검토보고회 개최
공약사업 검토보고회 개최, 5대 공약 24개 세부사업 최우선 과제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8-23 15:42:4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23일 청사 중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업 검토보고회를 개최했다.

공약사업에 대한 의견제시와 구정발전을 모색할 민선7기 공약이행평가위원 위촉식 후, 공약 관련 부서장들이 공약별 사업기간, 재원조달계획, 시행에 따른 문제점과 대책 등 공약사업을 구체화하기 위한 심도있는 토론을 나눴다.

중구의 민선7기 공약사업은 ▲구민회관 건립 ▲제2뿌리공원 조성 ▲독립운동가 거리 조성 ▲안전하고 편안한 복지환경 조성 ▲깨끗한 중구 만들기 등 5대 공약 24개 세부사업이다.

구는 이날 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수렴해 공약사업을 확정한 후, 실행 가능 사업에 대한 구체화된 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박용갑 청장은 “주민의 삶을 편안하고 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약 사업을 모든 직원이 공유하며 차질없이 이행해, 구민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중구는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주관하는 ‘민선6기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최고등급인 SA등급을 획득하고, 민선 6기 전체 95%의 높은 공약이행율을 나타낸 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