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동식 대덕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대청호에서 구민들과 경자년 일출 맞아!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01 16:13: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국회의원 최동식 예비후보는 1일 대청댐 물문화관 앞 광장에서 열린 ‘2020 대청호 해맞이’ 행사에 참석하여 방문객들과 함께 덕담을 주고받으며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였다.

최동식 예비후보는 “새해 첫날을 대덕구민들과 맞이하게 되어 뜻깊다"면서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모든 분들께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새해에는 새롭게 불어올 대덕의 변화에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최 예비후보가 펼쳐낼 대덕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높이면서 “격한 진통을 겪었던 지난 20대 국회와는 다른 일하는 국회, 본분을 다하는 국회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는 말과 함께 다가올 4월 총선을 앞두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국회의원 최동식 예비후보는 지난 달 12월 19일 출마기자회견을 통해 ∆종합운동장 유치 ∆조차장 지하화 조기 착공 ∆대전도시철도 2호선 신탄진 트램 노선 연장을 공약으로 내세우며 ‘신 회덕시대’를 열 것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