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수 중구의회 의장, 대전봉사체험교실 회원들과 사랑의 연탄봉사
권흥주 회장에 노인복지 유공 표창 수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1-09 16:35:5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중구의회(의장 김연수)는 지난 8일 석교동 돌다리로48번길 일원에서 대전봉사체험교실 회원들과 연탄봉사활동에 참여했다.

김연수 의장은 회원들과 함께 연탄배달을 하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봉사정신 확산을 선도하고 있는 대전봉사체험교실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대전봉사체험교실(회장 권흥주)은 11년째 쉬지 않고(584회) 매주 일요일 아침, 회원들과 대전 관내 주택에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이날 연탄배달 봉사는 교통이 불편해 배달 차량이 들어가기 어려운 주택에 거주하는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연탄 보관창고에 연탄 500장을 배달하고, 돼지등뼈 20kg을 전달하였다.

또한 김연수 의장은 봉사문화를 확산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힘쓴 대전봉사체험교실 권흥주 회장에게 노인복지 유공 구민표창을 수여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