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 콘텐츠 경진대회’ 대상!
미디어영상전공 김바른 학생
홍대인 | 기사입력 2020-12-10 18:28:5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한남대 LINC+사업단은 ‘2020 1인 크리에이터 You-Tube 콘텐츠 경진대회’에서 한남대 미디어영상전공 김바른 학생(3학년)이 산학협력체험 및 홍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전권대학연합산학협력협의체(대산협)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전국 LINC+사업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지역기반의 크리에이터 양성을 통한 창의적 역량 강화와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한남대 김바른 학생은 ‘창업교육용 비디오라는 영상’이란 제목의 콘텐츠를 제작, 출품해 대상을 수상했다. 김바른 학생은 “평소 창업 관련 홍보영상들을 보며 재미있게 만든다면 학생들이 접근하기 쉽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가볍지만 창업의 모든 것을 담고 있어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영상을 제작했다"고 말했다.

황철호 한남대 LINC+사업단장은 "코로나19의 힘든 환경 속에서도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경험기반 창업교육과 창업동아리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지속적인 학생창업 성공모델을 이끌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