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소방서, 불조심 어린이마당 참가팀 모집
손종선 | 기사입력 2021-06-09 11:49:28
[여수타임뉴스 = 손종선] 여수소방서(서장 김창수)는 이번달 18일까지 관내 초등학교 4, 5학년을 대상으로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제21회 불조심 어린이마당’참가학급을 모집한다.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가 주최하는 불조심 어린이마당은 어린이들이 화재, 자연재난 및 생활 안전에 대한 기초 지식을 학습과 평가를 통해 조기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추진된다.


참가 기준은 18명 이상의 4~5학년 학급단위 참가가 원칙이나, 학급인원이 적은 경우 2개 이상의 학급 또는 4~6학년 전원을 합쳐서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교는 한국화재보험협회(www.kfpa.or.kr)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여수소방서 예방안전과 (680-0864)로 문의하면 된다.


여수소방서 돌산119안전센터장은“어려서부터 체계적인 학습과 훈련을 꾸준히 반복하는 게 안전문화 정착에 가장 효과적"이라며“아이들에 대한 조기 안전교육을 통해 우리 사회에 안전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