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구지역자활센터, ‘2013년 자활사업 비전선포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3-07 16:57: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서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구장완)는 지난 7일 서구 둔산동 대전대학교에서 ‘2013년 자활사업 성공다짐을 위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환용 서구청장을 비롯하여 자활사업 참여주민, 지역자활센터 관계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선포식은 약손복지간병사업 등 10여개 자활사업에 참여하는 근로자와 자활사업의 비전을 공유하고 선포하는 자리로 각 자활사업단 참여주민의 자립의지를 고취시켜 자활사업성공다짐과 희망을 나누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박환용 서구청장은 “항상 새롭게 도전하고 노력하여, 한걸음씩 도약하는 한해가 되길 바라며, 서구는 자활의 희망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준비한 구장완 센터장은 “올해도 서구의 아낌없는 지원을 받아 감사하고, 신나는 자활사업・꿈을 현실로 만드는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