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남경찰청 가거경비대, 향리마을 독거노인 ‘꽃 달아주기’ 행사 가져
오현미 기자 myhy329@hanmail.net
기사입력 : 2022-05-10 23:05:23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경찰청 가거경비대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가거도 2구 항리마을 경로당에서 독거노인들에게 ‘꽃 달아주기’행사를 가졌다.

항리마을은 가거도항이 위치한 소재지에서 6Km 떨어져 있고 도로가 오르막 내리막이 심해 차량이 없으면 이동이 어려운 외진곳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보통 성인 걸음으로도 1시간 30분이 걸리는 거리이다 보니 주민들 간의 왕래도 비교적 어려운 실정이며, 주민 12명 중 6명은 70~80대 독거노인, 다른 6명은 50~60대이다.

가거경비대 경찰관들은 이번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자녀들이 쉽게 방문할 수 없는 항리마을 6명의 어르신들에게 자녀를 대신하여 카네이션꽃을 달아드리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불고기 등 음식을 대접하는 등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인사말을 전했다.

마을 주민은 “어버이날에 경찰이 꽃도 달아주고 음식도 내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김기갑 가거경비대장은 “이번 어버이날 행사를 통하여 사회적약자인 노인들에게 경찰관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게 되어 직원들 모두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남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수원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성남타임뉴스이천타임뉴스여주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청주타임뉴스진천타임뉴스음성타임뉴스증평타임뉴스영동타임뉴스옥천타임뉴스보은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제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청원타임뉴스괴산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보령타임뉴스서천타임뉴스홍성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장성타임뉴스곡성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