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청소년센터,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 협업 회의 열어
-공공기관의 자원활용 및 네트워크 구축 마련-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2-20 12:16:49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군청소년센터는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와 지난 16일 춘양면 국립청소년센터미래환경센터에서 청소년 관련 협업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는 두 공공기관의 자원활용 방안과 청소년 관련 업무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각 기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과 센터의 시설 둘러보기 등 정보 공유와 청소년이 지역의 환경과 문화에 대해 분석하고 해결방법을 모색하는 등 자기주도적활동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봉화군 관계자는 “두 기관의 협업으로 봉화군 청소년에게 다양한 활동과 경험 기회 제공을 기대해 볼 수 있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봉화군청소년센터는 2005년 개관한 청소년전용공간으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 운영 중이다.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는 지난해 7월에 개관한 청소년 특화시설로 청소년들이 인류의 보편적 문제, 지구환경문제 등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