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읍 정용현 어르신, 영광곳간에 성금 기탁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8-14 16:22:32

▲지난 11일 정용현 어르신이 영광곳간에 기탁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사진제공=영광군)

[영광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영광군 우평마을에 거주하고 있는 정용현 어르신(84)이 지난 11일 폭염과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위기가정에 사용해 달라며 영광곳간에 기탁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지난 2020년에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특별 성금 500만 원을 전달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정용현 어르신은 “유난히도 덥고 변덕이 심한 날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자녀들이 준 용돈 등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군민들 모두 올 여름 건강하게 잘 이겨내서 풍성한 가을을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하게 생각되는 올 여름 날씨에 정용현 어르신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우리 지역의 온기가 되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폭염으로 인해 온열 질환자가 없는지 어르신들의 건강을 더욱 꼼꼼히 챙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