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전통시장 수산물 소비 활성화 촉진 캠페인 진행 이어가
김민수 | 기사입력 2023-09-18 14:10:24
▲ 무안군은 수산물의 안전성 홍보와 소비 촉진을 위하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을 개최했다.
[무안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지난 16일 무안군은 일로전통시장에서 수산물의 안전성 홍보와 소비 촉진을 위하여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일 무안전통시장부터 시작하여, 원전수 방류로 인한 군민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수산물 소비 위축에 따른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하여 진행했다.

캠페인에서는 무안군 수산물의 안전성을 홍보하고 추석 명절 맞이 수산물 소비촉진을 장려하였으며, 수산시장 상인들에게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자는 격려의 뜻을 전했다.

김산 군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우리군 수산물을 선물하여 어업인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지속적으로 전통시장을 찾아 홍보하겠다"고 전했으며,

이어 "전통시장, 낙지골목 등에서 추석 명절 대비 수산물 원산지 미표시 허위표시 등을 집중단속하여 안전수산물 먹거리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는 23일 토요일에 남악중앙공원에서는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추석맞이 수산물 직판 행사’도 개최하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며,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