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순천대 축제서 '청년정책' 이색 홍보
강민경 | 기사입력 2024-05-16 19:13:48

▲찾아가는 청년정책 홍보 부스 운영 모습 (사진제공=순천시)

[순천타임뉴스] 강민경 기자 = 전남 순천시는 16일부터 17일까지 순천대학교에서 개최하는 '지역과 함께하는 글로컬 향림대동제'에 청년정책을 알리는 이색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청년정책과 직원들이 직접 순천대학교 재학생 및 지역주민들을 만나 순천시 주요 청년정책을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청년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청년, 무엇이든 물어보살(청년 무물보)’프로그램을 통해 관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청년들의 고민을 직접 듣는 시간을 통해, 청년들에게 실제로 필요한 사항들을 시 정책에도 반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는 시에서 추진하는 102개의 청년정책에 대해 우리 지역 청년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온라인 사이트 ‘청년정책114’를 운영 중이다. 또한 각종 축제·행사 등에 찾아가는 청년정책 홍보 참여로 청년들 눈높이에 맞춘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