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월드컵 봉화군민 거리응원전 개최
6월12일, 6월17일 두 차례 봉화체육공원 야외무대
| 기사입력 2010-06-10 15:25:31

선착순 200명에게 월드컵티셔츠 제공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남아공월드컵 봉화군민 거리응원전이 오는 12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봉화체육공원에서 열린다.



7회 연속 월드컵 출전과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며 월드컵에 대한 분위기 조성과 지방선거로 흩어져 있는 군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화합과 전진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현대자동차와 봉화군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0남아공 월드컵 봉화군민 거리응원전이 6월12일(토요일) 저녁8시30분 대(對)그리스 전과 6월17일(목) 저녁8시30분 대(對)아르헨티나 전 등 두 차례에 걸쳐 봉화체육공원 야외무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거리응원전에는 봉화군축제위원회에서 7월31일부터 8월8일까지 9일간 개최되는 봉화은어축제 홍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막대풍선을 제공할 계획이며 봉화 스페이스이벤트와 (주)봉화조경건설에서는 대형스크린과 음향 등 행사 전반에 대한 준비와 월드컵티셔츠를 선착순 참가자 2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새마을봉화군지회 자원봉사단이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와 떡을 제공하는 등 훈훈한 인정을 담아 분위기를 고조시킴으로써 열띤 응원전이 예상된다.



한편 예선 마지막전인 나이지리아와의 경기는 6월23일 새벽 3시30분에 열리는 관계로 거리응원전은 하지 않기로 했다.

이승훈(봉화군축제위원회 사무국장, 스페이스이벤트 대표)씨는“이번 월드컵 거리응원전을 계기로 그동안 선거로 인하여 흩어졌던 군민이 한마음으로 뭉쳐지며 올 여름 개최되는 은어축제도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하는 뜻으로 모든 거리응원 행사 준비와 월드컵티셔츠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