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법전면 안산시 호수동 주민대표 45명을 초청
봉화군 법전면 자매결연도시 초청 농촌체험행사 추진
| 기사입력 2012-07-31 10:49:54
봉화군 법전면은 7월 28일에 자매결연도시인 안산시 호수동 주민대표 45명을 초청해 ´자매결연도시 농촌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법전면과 호수동이 지난 4월 자매결연을 맺은 후 교류활동을 통해 다양한 문화와 농촌체험을 제공해 청정지역 봉화군 법전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안산시 호수동 자치위원과 통장 45명은 법전면 용동에 있는 토마토, 고추, 사과농장을 방문해 직접 체험하고 농촌의 정겨움과 풍요로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봉화은어축제에 참가해 은어잡이체험, 숯불구이체험 등 축제을 직접 체험하고, 청량산도립공원을 방문, 청량사 문화탐방을 했다.

법전면장(박영달면장)은 "이번 행사가 법전면과 안산시 호수동간 우의와 협력을 다지고 나아가 도농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법전면은 이번 행사을 통해 농산물 직거래가 확대되어 농가소득 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자매결연도시 농촌체험



자매결연도시 농촌체험

사진설명 삽입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