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제38대 봉화JC 서두현 회장 취임
김동진 | 기사입력 2012-12-05 00:04:43



[타임뉴스=김동진 기자] = 제38대 봉화JC 회장에 서두현(41) 상임부회장이 4일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은 강석호 국회의원, 박노욱 봉화군수, 금상균 봉화군의회의장, 권영만도의원, 특우회원, 각 지역대표와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화군민회관에서 열렸다.

서 회장은 취임사에서 “2013년도 한해는 ‘꿈과 희망, 도전하는 청년’ 이라는 슬로건으로 흐트러진 조직을 가다듬고 젊음과 이상이 언제나 타오르는 용광로처럼 회원들의 역량을 모아 새로운 청년 문화 창출을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 “현재 회원들의 감소로 인해 정체성 면에서 많은 갈등이 있다”며 “내년에는 회원 확충을 비롯해 원칙을 지키면서 현회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서 회장은 지난 2008년도에 회원으로 입회해 감사, 내무부회장 등을 거쳤으며 현재 (주)한아SS농기계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가족은 부인 배영자(41)씨와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취미는 운동(크레인사격)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