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현장에서 아이디어를 발굴한다.!!!
- 문경시 간부공무원 문경새재 등 현장에서 토론회의 개최 -
강영묵 | 기사입력 2013-01-11 19:19:40

[문경 타임뉴스=강영묵 기자] 문경시(시장 고윤환)는 “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생각으로 주요사업의 아이디어 발굴 및 현안 해결을 위해 현장답사는 물론 현장토론회의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지난 10일에는 부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업무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문경새재와 연계한 문경읍 지역 활성화 사업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문경새재와 문경읍 지역에서 현장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토론회의에서는 '문경새재 농특산물 직판장 설치사업'의 추진 타당성과 농·특산물의 택배 판매 및 특색있는 홍보방안에 대하여 토론하였으며,

문경읍 청운 각에서는 문경읍의 지역 활성화를 위한 청운각 주변 정비와 관광지로서의 상표 가치홍보 ‘60년대 주막 촌 조성’ 주말 장터 운영’ 등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 개발방안을 점검하였다.

김재탁 부시장은 ‘문경새재를 방문하는 연 400만의 관광객의 주머니를 열게 하고, 문경읍 등 지역별 분산유도를 시키는 것이 지역경제 활성화의 관건임을 판단하고,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