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2013 문경한우축제 평가 보고회 개최
강영묵 | 기사입력 2013-11-13 14:37:30
[문경=강영묵 기자] 문경시는 지난 11일 시청 제2회의실에서『2013 문경한우축제 평가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지난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위풍당당! 문경한우!”란 주제로 3일간 개최한 문경한우축제의 추진 성과 및 미비사항을 적극 보완하고 발전시켜 앞으로의 문경한우축제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추진위원들은 10만 여명의 관광객이 행사장에 방문하여 연일 관광객이 넘쳐났고 준비된 약돌한우고기가 모두 소진되는 대성황을 이루어 문경한우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대한민국의 대표 한우축제로의 발전 가능성을 확신했다.
또한 축제 전반에 걸쳐 관람객 동선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이 행사기간 내내 진행되었고 외양간 체험, 소달구지, 동물체험 등은 체험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장으로도 활용되어 관광객의 호응이 높아 성공적인 축제로 자체 평가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축제의 미비점을 보완하고 문경한우축제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개발과 함께 문경한우의 적극적인 홍보 강화로 더욱 발전된 문경한우축제로 거듭날 것을 당부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