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의 자비로운 등불로 밝고 인정이 넘치는 사회분위기 조성
불기2558년 부처님오신 날 기념 봉축탑 점등식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4-18 09:43:06
[안동타임뉴스]안동시는 불기2558년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안동불교봉축위원회(공동위원장 자현스님, 정장호스님, 진옥스님)와 함께 오는 4월 19일(토) 오후 6시 웅부공원 시민의 종 앞에서 지역발전과 시민화합을 기원하는「봉축탑 점등식」행사를 갖는다.

이번에 설치된 봉축탑은 연등으로 장식된 대형탑을 설치하고 5월 6일(화) 부처님 오신 날을 전후한 4월 15일부터 5월 13일까지 점등하게 된다. 부처님 가르침과 자비의 손길이 모든 시민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큰 힘이 되어 밝고 인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기관단체장과 지역의원, 종교단체대표, 문화․예술단체 및 불교신도여러분이 참여하는 가운데 합창단 공연, 자비봉사풍물을 시작으로 점등행사가 진행된다.

안동불교봉축위원회에서는 부처님 오신 날을 기념하는 뜻 깊은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