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비전 전략회의 개최
채석일 | 기사입력 2015-12-01 11:29:21
[문경=채석일 기자]문경시는 지난 11월27일(금)시청 제2회의실에서 관계공무원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이후 새로운 발전 전략을 수립하고2017년 국비 공모사업을 발굴하기 위한‘미래비전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는△고속철문경시대에 따른MICE산업 육성 △ICT융·복합 스포츠산업 육성 등23건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국비 확보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열띤 토론을 펼쳤으며,윤장식 기획예산실장은“오늘 제시한 과제들의 타당성을 검토한 후 해당 부서와 공동으로 용역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시에서는 향후에도 부서 간 정보 공유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중앙부처및 도 업무 계획을 면밀히 분석하여 대응전략을 수립하는 등 공모사업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계획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인사말에서“중부내륙고속철도 개설,군인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등의 호재를 기회로 삼아 신규 사업을 적극 발굴하여 정부공모사업 준비에 모든 부서가 다각적으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