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농소면 단체장협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6-01-27 09:24:28
【김천 = 김이환】김천시 농소면(면장 이상배) 단체장협의회는 26일 농소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상배 농소면장, 박인범 이장협의회 회장, 안근용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 등 15개 단체의 단체장이 참석하여 2016년을 맞아 새해 덕담을 나누고 회원 상호간의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단체장협의회는 2016년을 맞아 더욱 더 발전하는 김천을 만들기 위해서는 인재 양성이 가장 중요하다는데 뜻을 모으고 2016년 설을 전후로 하여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300만원을 기탁하기로 했다.

박인범 단체장협의회 회장은 “2016년에도 관변단체의 힘을 모아 농소면이 하나 되어 발전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또한 농소면의 발전뿐만 아니라 김천시 전체의 발전을 위해서 혁신도시 인근에 위치한 농소면 관변단체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새해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상배 농소면장은 “작년에도 관변단체의 도움으로 면 행정 전반을 잘 이끌어나갈 수 있었다.”면서 2016년에도 관변단체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관변단체장협의회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