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새마을회, 2020년도 신년인사회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1-07 15:13:42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청남도새마을회(회장 임동규)는 7일 홍성군새마을회관 대회의실에서 ‘새마을운동 50주년 기념 2020년 충청남도새마을가족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임동규 충청남도새마을회장을 비롯한 충남도청, 홍성군 및 각급 관계자와 충남 새마을가족 등 100여명이 자리를 같이했다.

이날 행사는 임동규회장의 신년인사와 고준근 충남도청 공동체지원국장 이용록 홍성부군수 인사말, 도새마을단체장님 및 시군새마을지회장의 덕담을 통해 2020년 충남 도민의 행복 추구 및 새마을가족의 이웃사랑 실천을 다짐하고 결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임동규 도새마을회장은 “2020년에는 새마을운동 5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로서 새마을운동 4대 중점과제를 12만 충남새마을가족이 적극 실천해 일선현장을 중심으로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삶의 환경을 개선하며, 지역사회 문제를 주민과 함께 해결하기 위해 앞장서는 새마을지도자가 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