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김대영 의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방역 의료진과 봉사자의 헌신에 감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9-02 14:07:21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의회 안전건설해양소방위원회 소속 김대영 의원(계룡·더불어민주당)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위기 극복을 응원하고자 2일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은 외교부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이끌어내고자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으로,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견뎌내자(Stay Strong)’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을 통해 감염병 사태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 참여는 같은 상임위 소속 지정근 의원(천안9·더불어민주당)의 지목을 받아 이뤄졌다.

김 의원은 “국민 모두가 힘들지만 대한민국 국민의 저력을 믿는다"면서 “코로나19 방역 최일선에서 묵묵이 일하고 있는 119구급대원과 의용소방대원의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김 의원은 다음 주자로 이효진 계룡소방서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송재의 여성회장을 지명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