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철 충남교육감, 홍성의 방송통신중·고 현장 방문 ‘학생·교직원’ 소통
방송통신중 ‘제1회 기념석 제막식’, 방송통신고 ‘교육감과 소통 한마당’
홍대인 | 기사입력 2021-12-20 11:03:52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지철 충남교육감이 지난 18일, 19일 이틀에 걸쳐 홍성여중부설 방송통신중(교장 김욱태)과 홍성고부설 방송통신고(교장 이기세)를 방문해 수업참관 및 발전적인 방송중·고 운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홍성여중부설 방송통신중에서는 수업 참관, 만학도 어르신과의 대화시간을 마친 뒤, 제1회 졸업 예정 학생들이 추진한 기념석 제막식에 함께하였으며, 홍성고부설 방송통신고에서는 자율활동과 동아리활동을 참관한 뒤, 학교 측이 마련한 ‘교육감과 방송고 학생·교직원 소통 한마당’에 참석하였다.

소통 한마당에서 재학생들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무사히 1년 교육과정을 이수한 데 대한 안도와 기쁨, 고마움을 밝히는 한편, 더 발전적인 방송고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하였다.

김지철 교육감은 “교직원들의 협력과 헌신 그리고 학생들의 열정과 성실함 덕분에,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뜻깊은 졸업식을 앞두고 있다."며, 홍성여중 부설 방송통신중 기념석 제막을 축하하는 한편, “방송고의 발전을 위해 재학생들이 내놓은 다양한 의견들에 대해 학교에서 할 수 있는 내용과 도교육청에서 도의회 의결을 거쳐서 할 수 있는 내용으로 분류하여, 적극 검토하고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는 12월 26일 천안중부설 방송중학교가 졸업식을 연다. 홍성여중부설 방송중은 내년 1월 8일, 홍성고부설 방송고는 2월 6일, 천안중앙고부설 방송고는 2월 13일에 각각 졸업식이 이어진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