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당선자, 3선 성공 “대전의 학생을 미래인재로 키우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02 03:54: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후보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되면서 3선에 성공했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당선자는 “지난 임기에 이어 대전시 교육감직을 맡겨주신 존경하는 대전시민 여러분과 사랑하는 교육가족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대전교육은 변화가 가속화되는 세계화 시대에 우리 학생들이 행복하게 잘 살아갈 수 있도록 미래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어 “미래를 선도하는 창의융합교육을 완성하고, 배움과 성장이 있는 혁신교육을 실시하겠다"며 “교육 기회를 보장하는 책임교육을 이루고, 안전하고 건강한 교육환경을 만들고 소통하고 협력하는 교육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또한 “대전교육 가족은 시민과 적극 소통하고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대전교육으로 시민 여러분과 함께 대전의 학생을 세계를 선도하는 미래인재로 키우겠다"며 “그동안 탄탄히 다져온 대전 미래교육의 기반 위에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교육’의 꽃을 활짝 피우겠다"고 강조했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당선자는 “학생이 행복하고, 선생님이 보람을 느끼며, 학부모님이 만족하고, 시민이 공감하는 대전교육을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