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정자문화생활관 5월 가정의 달 맞이 전시관 무료관람, 기념품 증정 이벤트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1 09:44:36

▲사진 봉화정자문화생활관 튤립꽃밭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정자문화생활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3일까지 15일 동안 나이, 지역 관계없이 누정전시관을 찾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전시관을 무료로 개방하고 기념품을 나눠준다.

특히, 올해는 다채로운 색깔의 튤립꽃밭도 조성해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도 제공한다.

오성대 체육시설사업소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전시관을 무료 개방함으로써 많은 관광객들이 누정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튤립 길을 따라 봄을 만끽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고 힐링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봉화정자문화생활관은 누각과 정자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누정을 테마로 한 누정전시관, 자연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숙박시설인 솔향촌,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야외정자 등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