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문화곳간, 노후화된 벽화 재정비 봉사활동으로 재능나눔
-문화곳간 대표와 회원들 참여해 벽화 재도색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03 18:16:47

[봉화타임뉴스=남재선 기자]봉화읍사무소는 지난 2일 협동조합 문화곳간과 함께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를 만들기 위해 노후화된 벽화 재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작업은 내성리 삼영아파트 뒤 ‘아낌없이 주는 나무’ 벽화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재도색 및 코팅작업을 거쳐 노후화된 벽화를 새롭게 단장하는 작업으로 문화곳간 대표 및 회원들이 참여하는 재능 나눔 자원봉사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순희 문화곳간 대표는 “바쁜 일상에도 벽화 재정비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노후화된 벽화 재정비를 통해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우리 지역에 더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병회 봉화읍장은 “항상 지역사회 봉사에 적극 실천하는 문화곳간 회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아름답고 밝은 봉화읍이 될 수 있도록 환경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