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봉화군수배 골프대회 개최
내 34개 팀 136명의 선수가 참가, 읍면대항전과 클럽 단체전, 개인전 등 3개의 개최 종별로 진행
김희열 | 기사입력 2023-09-14 01:45:32

[봉화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봉화군체육회가 주최하고 봉화군골프협회가 주관한 제11회 봉화군수배 골프대회가 지난 11일 예천군 한맥C.C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관내 34개 팀 136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펼쳤다.

읍면대항전과 클럽 단체전, 개인전 등 3개의 개최 종별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개인전은 동호인 간 선의의 경쟁 끝에 1위 윤찬학, 2위 남영호, 3위 이혁근 회원이 각각 입상했다.

선수 4명 중 하이 스코어 3명의 합산점수로 순위를 결정하는 단체전에서는 읍면대항전 1위 봉성면, 2위 석포면, 3위 재산면이 차지했으며, 클럽전에서는 1위 봉연회클럽, 2위 로타리클럽, 3위 봉화군청클럽이 입상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골프는 생활체육에 대한 관심이 증대되는 현대 사회에 떠오르는 웰빙스포츠로 각광 받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봉화군 골프 저변이 확대되고 동호인 간 상호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